맛집

청년떡집-딸기크림떡,페스타치오크림떡,티라미슈크림떡 후기!(타이니탄 크림떡)

주사이 2021. 9. 18. 00:11
반응형

11번가를  보다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 크림♡떡발견!!!!
크림떡은  무슨 맛일까.. 뭘깧ㅎㅎㅎㅎㅎ
이번 추석에 먹어야지 하구 세 종류를  주문했다
일단 제일 맛있어 보이는 딸기크림떡♡
나머지는  종류가  많아  다 먹어보고 싶은데 ㅠㅜ
혹시 맛 없으면  어쩌지 하구  고민 끝에
BTS에디션?으로 나온 것으로 샀다!

딸기크림떡, 페스타크림떡, 티라미슈크림떡

두근두근  빨리 먹어보자 ㅎㅎㅎ
제발  맛있어라아~~~~


크기는 한 입 가득 먹기 좋은 크기 ㅎㅎㅎ

딸기 크림 떡이 조금  더 통통한 편이였다 ㅎㅎ

두둥 맛 후기는 ㅎㅎㅎ
1등 딸기 크림떡 ㅎㅎㅎ 너무 맛있고 또 시켜 먹고 싶다!! 쫄깃한 떡에 시원하고 부드러운 크림 속에서 톡 터지고 씹히는 딸기 덩어리(딸기쥴레)때문에 맛있다!!♡


2등 페스타치오 크림떡! 생각보다 피스타치오가 떡과 아몬드 슬라이스와 잘 어울리고 맛있고 좀 더 아이스크림의 느낌에 가까웠달까?!! 시원한 피스타치오 크림 맛이라 기대를 안했는데 맛있었다!!

3등 티라미슈 크림떡. 티라미슈에 기대가 좀 컸나보다 제일 먼저 먹었는데 ..움.. 쫀득한 떡에 커피 가루가 좀 섞인 크림맛?! 개인 적으론  조금 아쉬웠다.

원래 떡을 즐겨 먹지 않는  나로서는  새로웠고
맛있고 다음에 또 다른  맛들도  느껴보고 싶다.
다음엔 옥수수마약떡, 뉴욕치즈케이크 크림떡 범벅초코크림떡, 인절미 맛 인생떡 등 다 맛 보고 싶어졌다!!
확실한건 딸기맛은 또 시켜야지 ㅎㅎㅎ


타이니탄 통 안에 스티커와 책갈피를  할 수 있는 카드가 왔다 ㅎㅎㅎ 보라색  실을 끼워서 사용하려고 끼웠다 ㅎㅎㅎ

타이니탄이 좋은게 맛 볼 수있게  한 통에 4개씩 들었고  적당한  가격에 저렇게 이쁜 카드와 스티커를 줘서 너무 만족이다 ㅎㅎㅎㅎ헷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