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팥당-국산팥으로 만든 팥빙수 미쳤다!!!!일광해수욕장 근처

주사이 2021. 9. 25. 10:12
반응형

갈맷길로 산책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중에
너무 더워서 빙수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데
나와 눈이 마주친 가게 팥당♡♡♡

가게 메뉴를 보는데 팥의 고수가 있는
듯한 느낌!!><

다쿠아즈랑 불고기 토스트와 수수부꾸미?! 담에 먹어봐야지 ㅎㅎ

팥빙수가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착한 가격이라서 좋았다 ㅎㅎㅎ 1인1메뉴라서 팥빙수와 아아를 시켰다 ㅎㅎㅎㅎㅎ

1층 내부
2층 올라오면 보이는 뷰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2층 뷰에서 보는 풍경 중 최애 만두 맛집이 있다 ㅎㅎㅎ

내부는 보았듯이 다방느낌이 많이 난다
다방은 안 가봤지만 티비에서 보던
다방느낌이 들었다 ㅎㅎ
약간은 쾌쾌한 냄새가 난다.;;

아니 진짜 팥이 보이시나요!!!!!
대박 >< 이건 시럽이 아니라 진짜 팥이닷!!!! 이라고
강력 주장하는 비주얼 ><!!@@
크기도 적당해서 좋다 ㅎㅎ 집에 있는 국그릇 보다 조금 큰 국그릇 크기이다 (할머니집에 있는 국그릇 너낌 ㅋㅎㅎㅎ아아 컵도 할머니댁 컵 누낌 ㅎㅎㅎ)

하... 맛이 진짜 끝짱난다 증말 ㅎㅎㅎㅎㅎ
너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ㅓㅇ엉어ㅓ무 맛있다 !!!
시럽이나 설탕이 너무 많지 않아서
머리를 탁 치는 단맛이 없고
적당히 달달하고 팥맛이 잘 우러나온 맛에 저 떡 고물도 쫀득하고 우유빙수에 너무 조화로운 팥빙수다!!!크기도 적당해서 너무 좋다 ㅎㅎㅎ
진짜 팥빙수맛이다!! 원조 옛날빙수!!
팥죽을 싫어하는 1인인데 여기 팥죽은 맛있겠다 먹어보고 싶긴하다 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팥맛이였다!!!@!
국내산 수제로 만든 팥빙수가 맛이 있으니
다른 메뉴도 다 맛있을 거 같다
기본적으로 손 맛이 있으신 분이신거 같아서
다음에 못 먹어본 것들 먹으러 또 가야지~~~^^

위치: 부산 기장군 일광면 삼성3길 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