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유동커피&찰리베이커리-부산일광점 커피도 빵도 너무 맛있는 곳!!!JMT주의보!!!

주사이 2021. 9. 24. 00:25
반응형

부산 일광 신도시에 커피나 빵을 먹을 때면 조금 대기업 빵 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고
크림을  좋아하는  나에게  큰  만족을  주는 곳이  없었다
그러던 중  찾은 유동커피!!!
처음에는  배달로 접했다가 두번째 방문 했다가 계속 찾게 되는 빵 맛집 커피맛집이다><ㅎㅎㅎ

찰리베이커리 유동커피

유동커피 다른 지점이 있는 거 같은데
일광점이 처음이다 ㅎㅎㅎㅎ

햇빛과 구조물에 의해 이렇게 그림자가 져서 아쉬운 사진 ㅠㅠㅠㅜㅡ

들어가면 바로 빵을  마주하게 된다 ㅎㅎㅎ
와플 최고><><><₩<!!!베스트 원!!!
롱소시지빵도  너무 맛있구욥!@!@@!!!!
모카빵 완전 추천 ㅎㅎㅎ><><!!!!
쇼콜라!!!  단 거 땡길때 확/// 당충전 최고 ㅎㅎㅎㅎ
제 취향엔  이 네 개가 베스트 추천 이였습니당 ㅎㅎㅎ



이렇게 타르트와 다쿠아즈도 있는데 맨날 빵에
정신 팔려서 빵 고르고 나서 계산할 때 발견하고
다음엔 꼭 타르트 먹어야지 하고 마음 속으로
다짐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엔 꼭..!!!!@,@

계산대 옆 처음  방문 했을 땐  
신기한  커피숍 굿즈?!라고 해야되나?!..
가방 및 물건들이  있다 ㅎㅎㅎㅎ

카페 내부가 넓고 층고가  높아서 쾌적한 느낌이 있어서 좋았다 의자도 편해서
계속 퍼져서 카페에 있고 싶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픽은 티라미슈 크로플&모카빵
음료는 모카프라푸치노&플레인 요거트

하... 진짜 크림이 미쳤다
너어어ㅓ엉어ㅓ어어어무  행복해ㅠㅠㅜㅠ><!!!!
이 동네에서 내 크림 욕구를  채워주는  유일한 곳이다!!!#@!!@!!!!!><
모카프라푸치노 마저 직접 만든 생크림을 얹어주는데 소오오름 행복 ㅋㅋㅋㅋㅋㅋㅋㅋ
티라미슈크림에 와플♡♡♡♡♡♡♡♡
플레인요거트도  다른  가게들과는 좀 다르게  너무 달지만은  않고 요쿠르트 맛이 났다!!
모카빵은 항상 좋아하지만 여긴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카빵엔 뜨아 시켜야 되는데 아숩 ㅠ ㅋㅋㅋㅋ
더워서 깜빡 했다 ㅠ ㅋㅋㅋㅋㅋㅋ
하... 여튼 오늘 요근래 충족해야 할 크림 다 들어 갔다 ㅎㅎㅎㅎ 행복☆☆☆☆☆

위치: 부산 기장군 일광면 해송1로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