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버거인뉴욕 - jmt수제버거세권이다~~울산타임스퀘어

주사이 2021. 9. 14. 17:32
반응형

울산에는 수제버거가 보통 시내에 집중되어 있거나

또 그렇게 많지는  않은 거 같아요

얼마전부터 남구 홈플 옆에 새 건물 1층에 생겨서

신협 옆이라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는데 

드디어 시간이 나서 테이크 아웃해서 먹었습니다아~~><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미드에서 본 듯한 너낌~

테이크 아웃해 왔구욧!! 곰돌이 쿠키 서비스도 받았네용~! ㅋㅋㅋㅋㅎㅎㅎㅎ

냄새 쏘오오오오오오 굿드~~

감튀 밑에 케첩이랑 마요네즈 소스가 있었네욤

저는  처음에 발견 못 해섴ㅋㅋㅋㅋㅋ약간 당황쓰 하다가 ㅋㅋㅋㅋ 들어보니 있었어욥ㅋㅋㅋㅋㅋ

감튀가!! 적당히 짭짤해서 좋았고@! 좀 너무 얇지 않아서 적당히 감자 맛도 나는데!!

또 너무 두껍지 않아서 퍽퍽한 맛?!! 그런 건 없었고!! 또 빠삭해서 좋았는뎅

저는 평생 감튀는 케첩이었는데 여기 감튀는 마요네즈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입이 좀 짭짤하다 싶을 때 밀크 쉐이크에 찍어 먹으면 또 중화되고 달콤!>< 단짠 조합ㅎㅎ

맥주랑 안주로 먹ㄱㅅㄷ ㅋㅎㅎㅋㅋㅋㅋ

안에 패티가 얇지 않고 딱 적당해서 좋았구욥 ㅋㅎㅎㅎㅎ

처음이라 패티 한 개로 먹었는데 

담에 가면 패티 더블로 먹어보고 , 더블도 괜찮으면 

트리플까지 있으니까 먹어보려고요 ㅋㅎㅎㅎㅎ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해 ㅋㅎㅎㅎㅎ

 

남구 홈플 근처에 수제버거집이 생겨  너무 좋아욥!!!

맛도 있고!!ㅎㅎㅎ

 

(잡담:알바분이신지 잘 모르겠지만 홀직원분 에너지 넘치고 친절해서 약간 놀랐지만 너무 좋았어요><!)

 

주소: 울산 남구 수암로 138,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