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누크커피- 울산남구야음동커피맛집~!! 커피가 맛있어서 좋아욥~!!(울산세관근처)

주사이 2021. 9. 15. 22:16
반응형

요즘은 커피 맛있는 곳이 너무 좋은데~!

또 열심히 커피 마시러 다니다가 발견한 맛있는 커피집!! 

 

저는 호기심이 많아서 시그니처 커피를 먹어봤습니당~!

 

 

스누크 커피

디스 이즈 스누크 커피~~!!

고소하고 진한 커피와 우유의 적절한 만남이었달까ㅋㅎㅎㅎㅎ

너무 맛있었어욥~~!!! 

비주얼도 느낌 있어서 구웃~!ㅋㅋㅋㅋㅋ 

 

말차라떼와 드라이카푸치노

스누크 커피가 양이 좀 작은 편이라 음료를 하나씩 더 시켰는데욤

말차 라테랑 드라이 카푸치노 시켰는데 또!!

둘 다 맛있었어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행복해 ㅋㅋㅋㅋㅋ 

드라이 카푸치노라는 걸 처음 접해봤는데

맛있구욥! 말차 라테도 말모!! 말모!!

 

시간 날 때 또 가야지 ㅠ ㅋㅎㅎㅎ 

 

감각적인 색감과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였고

분위기 있어서 좋았습니당~!

 

주소: 울산 남구 야음동 684-12

(울산 세관에서 가시는 분은 세관 옆 분수 옆 쪽 길로 가면 찾기 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