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월커피-울산대공원 정문 근처 카페 추천!!!감성 카페!!

주사이 2021. 10. 8. 15:45
반응형

울산 대공원 정문 근처에 갔다가
찾은 이쁜카페!!

서월커피!!!!

아니 외관이 너무 이쁜데
눈으로만 담는 다고 사진을 찍지 않은게
한스럽다 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가면 외관 찍을게욤~!)

외관에서 매료되어 들어가면
엔틱한 매력이 나를 감쌌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유럽 찻집 느낌 ㅋㅋㅋㅋㅋㅋ
엔틱함을 좋아하는 이들에겐
너무 좋은 장소인 듯 하다.

이쁜 찻잔세트~~~><
느낌 아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앉으면 뭔가 유럽 귀족의 티타임
감성일 듯 한 느낌~~~~)

화려한 주황 조명이 너무 좋다 ㅎㅎㅎㅎㅎ
비 오는 날 가면 더 느낌!! 있습니당><!!
비 오는 날 기분 전환하기 딱 좋은 장소 인듯해요!!

외관 내관 둘다 정말 너무 이뻐서 정신 없이 구경 했어요 ㅎㅎㅎㅎ 분위기에 취한다~~~

다음엔 티라미슈 꼭!!먹으러 와야지 ㅠㅜ
배불러서 디저트는 못 먹었거든요 ㅠ 아숩ㅎㅎㅎ

바닐라빈 라떼 아이스
맛있는 커피와 적당한 달달함이
입 안에서 좋은 조화를 이뤘습니당><!

티 종류를 시키면
이렇게 이쁜 주전자에 주시는데
이쁜 장소에서 이쁜 주전자에 마시면
괜히 내 기분도 너무 이뻐지는 거 같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도 있구 그렇네욤 ㅋㅎㅎㅎㅎ

( 로스팅을 직접하고
핸드드립 전문점이라고 하니까
담에 가면 티라미슈 먹구 핸드드립을 먹을 겁니다!!
다음에 또 가면 수정 리뷰 올릴게요~!)

위치: 울산 남구 문수로 358번길 10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