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광바다횟집 - 추운 겨울 점심 저녁으로 추천!! 생대구탕 후기~!

주사이 2022. 12. 19. 17:44
반응형

여름에 그렇게 열심히
블로그를 꾸몄는데
가을엔 쉬고 겨울에 돌아왔습니다~ ^^

요즘 부쩍 날씨가 너무 추워졌네요 ㅎㅎ
아빠와 함께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아빠 친구들과 갔었다는
'일광바다횟집'에서 '생대구탕'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아저씨들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부산 기장군 일광읍 기장해안로 1312

운영시간: 월~일 10시~21시

정기휴무: 매달 1,3번째 화요일

 

일광바다횟집

1층이 일광 바다 횟집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쪽에 갓길에
공영주차장을 운행하는 듯한데
평일 저녁시간에는 관리하시는 분이 없어서

그냥 다들 주차하는 분위기 였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아저씨들 모임, 아줌마 모임 등
나이 중년은 넘은 분들께서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ㅎㅎ
이 정도면 맛이 평타 친다는 거겠죠?!! >< ㅎㅎ(기대)

일광바다횟집 메뉴

다른 분들은 멸치쌈밥을 많이 드시고 있었습니다~

근데 생대구탕이 1인분이

치킨 한 마리 가격이었나요... 무섭.. 

 

일광바다횟집 밑반찬


꽤 오래 기다렸습니다. ㅜ

꽤 기다린 후 반찬과 밥을 주셨고

그 후
약 5분 이상이 지나 탕이 나왔습니다.
시간이 꽤 걸려서 답답했네요 ㅠ


그렇게 기다리던 탕은....

엄청 팔팔 끓여서 나오네요~! >< ;;;
용암 같달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 추운 겨울에

뜨거운 탕을 오래 먹을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생대구탕 맛은요~!
아주 뜨끈!! 시원! 맑끔!!
이렇게 세 단어로 표현할 수 있어요 ㅎㅎ
처음에는 대구살과 밥을 먹으며 원래의 시원한 맛을 즐기다가
반 정도 먹고 나서는 식초 한 숟가락 정도 넣고
먹으니 약간 상큼한 맛이
입이 리프레시되는 느낌이고
복국이 생각나며 시원~~~~ 했습니다 ㅎㅎ

 

다만 가격이 무서웠을 뿐.. ㅎㅎ ,,

가게 안에는 다시마나 배즙 등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유익한 정보가 되길 바라며..)

 

부산 기장 일광해수욕장 근처에 

어른들과 함께 오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가격대가 있으니 메뉴판 참고하고 가셔요~~

 

 

(후일담: ><!!

다 먹고 나서 엄마에게 아빠랑 여기서

생대구탕을 먹었다고 말하니

엄마와 엄마 친구들은
일광 바다횟집 왼쪽 대각선 쪽에 있는

대구탕 집을 간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

거긴 조금 더 싸다고 하던데

차이점은 있겠죠... 껄껄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