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한일식품(주) 본고장 메밀 소바 - 소바는 먹고 싶지만 가게 가기 귀찮을 때 추천합니다><!!

주사이 2022. 8. 23. 23:06
반응형

메밀 소바가 먹고 싶으나

메밀 소바 때문에 일식 가게 가기는

귀찮았는데

마트에서 메밀 소바 1인분을

낱개로 팔아서

바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메밀 소바를 구매할 때 

1인분만 살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여름에 잠깐 시원한 메밀 소바를

먹는데 벌써 여름의 끝자락이라

많이 포장되어있다면

먹는데 부담되어서

구매하지 않았을 거 같습니다^^

한일 식품(주) 메밀 소바 원재료명 및 원산지
한일 식품(주) 메밀 소바 영양정보

영양정보를 보고 두 번 놀랐는데

처음에는 365kcal 밖에 안돼서 놀랐고

두 번째는 나트륨이 2,320mg 116% 나서 놀랐는데

아마 소스가 가쓰오액과 간장 이런 것들이

농축된 소스라서 

저렇게 표시된 거 같았어요 ㅋㅎㅎㅎ

 

(뭐.. 간장 육수를 물에 타서

찍어 먹을 거지

마실 건 아니니까.. ^^ )

괜찮을 거라 생각하고

다 먹고 우유 마시면서

나트륨 빼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ㅋㅎㅎㅎㅎ

 

조리법이 너무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찬물 90ml에 소스와 건더기를 넣

면은 끓는 물에 2 분간  끓이고 

찬물로 헹궈서 물만 빼기만 하면

끝이 더라고요 ㅎㅎ^^

 

겉 봉지를 뜯으면 간단하게

액상스프, 건더기 스프, 메밀 면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2분간 끓이고 찬물에 헹구고 

물을 뺀 메밀 면입니다..!

아니.. 습관이 무섭다고..

면 넣고.. 머리가 알기 전에

손이 건더기 스프를 넣어서

같이 삶는 바람에..

 

건더기 스프가 면 사이에 

간간이 보이네요.. 어쩐지 채에

건더기 스프가 붙어서

안 떨어지더라고요.. ㅎㅎㅎ

 

건더기 스프는 꼭 액상소스에 

넣으세요 ~ ㅠ ㅋㅋㅋㅋㅋ

 

한일 식품(주) 메밀 소바 액상스프

액상스프를 넣고 찬물 90ml 정도를 넣고

맛을 먹어보니 제 입맛엔 좀 

짭짤한 듯해서 얼음까지 넣어 

시원하게 준비해 봤습니다 ^^

 

이렇게 얼음 넣어도

싱겁지 않더라고요 ㅎㅎ

 

짜짠~! 진짜 역대급 빨리 

먹을 수 있는

메밀 소바 키트였습니다. ㅎㅎ

맛은요~!

 

메밀 소바 먹으러 굳이 일식 가게 갈

필요 없겠다! 평범한 가게랑 맛이 비슷한데..?!!!

라는 생각을 했고요

 

진짜 흔하게 먹는 소바 맛 그대로여서 

더 설명할 필요를 못 느꼈습니다 ㅎㅎ

면도 딱 설명서 시키는 대로 하니까 

퍼지지도 않고 딱 적당했습니다 ^^!

 

원조 맛을 반 정도 즐기고

소바 소스의 특유의 느끼함?! 단맛?! 이 

좀 질릴 때쯤

땡초와 파를 가위로 잘게 잘라서

넣었더니

매콤한 땡초와 알싸한 파가 소스에

잘 어우러져

메밀 소바를 취향껏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늦여름 정오에 잠깐 더울 때 

간단하게 한 그릇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