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부산 롯데 아울렛 STACCATO COFFEE - 부산 송정 롯데아울렛 속 커피가 맛있는 카페

주사이 2022. 10. 6. 23:20
반응형

간절기가 찾아왔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 ㅎㅎ 

간절기를 맞아 가을 옷 사러 

저는 지난 주말

동부산 롯데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

 

아울렛 열심히 돌아다니다가

지칠 땐

카페인 섭취를 해줘야 하는데요 ㅎㅎ

 

그중 야외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

스타카토 커피!! 를 소개합니다 ^^ 

 

구글 지도에는

'STACCATO COFFE In 동부 롯데몰'

이렇게 뜨는데 

다음 지도에는 위치가 안 뜨네요 ㅜ 

 

 

위치: 동부산 아울렛 1층 엔제리너스 왼쪽 골목로 들어가면

바로 이 스타카토 커피라는 이름의 카페가 나옵니다~!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10시

 

이곳으로 들어가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창문이 열려 있으니까

많은 분들이 이쪽에서

주문하려고 하던데 

가게 안으로 들어가셔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

동부산 롯데몰 스타카토 커피 메뉴

핸드드립은 주말에는

오전 12시까지 한다네요~!^^

커피 원두 다양한 거 보니 뭔가

커피에 진심이 느껴지네요 ㅎㅎㅎㅎ

 

아무래도 롯데 아울렛 안이라

음료들이 금액대가 

좀 있는 편인 듯합니다~! 

 

 

다양한 음료들과

더치커피

크림 카스텔라

크로와상 와플 >< 까지

다양한 디저트까지 있네요 ~ ㅎㅎ

 

 

커피에 진심이라고 느껴지는 부분 중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판매하셔서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 안 가고 여기 오길 잘했구나!'라고

느꼈습니다~! ^^

매장 안 주문한 곳 반대편에는 

핸드드립 하는 곳인 듯합니다~!^^ 

 

시간만 맞았다면 

핸드드립이 마시고 싶네요 ~^^

맛있는 원두로 

핸드드립 해주시면 너무 즐거울 것만

같네요 ㅎㅎㅎ ><

아쉽지만 다음에는 시간 맞춰 와보고 싶네요 ㅎㅎㅎ

 

이제 구경을 했으니 음료를 마셔 볼까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모금 마시자마자 에너지가 생기는 듯했습니다 ㅋㅋㅋㅋ

 커피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커피가 고소하고 풍미가 

느껴지는 듯했습니다. 

 

탄맛 쓴맛 잡내 전혀 없고 

고소한 편에 풍미가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아아는 진리><!! ㅎㅎㅎ

 

디스 이즈 아바라 ㅎㅎㅎ

아이스 바닐라 라테입니다~!!!

시원하게 아아를 마셨다면 

살짝 달달한 바닐라 라테도 먹어주어야겠죠~ ㅎㅎ

아바라이지만

시럽을 많이 안 넣어서 좋았고요

커피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망고 주스입니다^^

과일 주스도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그냥 오~! 딱 시원한 망고 간 주스 맛입니다.

맛있었어요 ~~~>< ㅋㅋㅋㅋ

 

아울렛 돌아다닌 다고 지쳤는데

시원 달콤 음료를 마시니

다시 기력이 회복되었습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