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해운대 해리단길 바리오 vario - 여긴 내돈내산 파스타 맛집!!

주사이 2022. 10. 4. 22:13
반응형

해운대 가면 바닷가는 안 가도

핫한 해리단길은 꼭 가야죠 ㅎㅎ

왜냐하면 

맛집이 많크등요 ㅎㅎ

 

 

그중에서도 너무 

소개하고 싶었던 바리오!!Vario!!

 

*운영시간: 수~월 11시~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라스트 오더: 14시30분/ 20시30분

*일요일은 20시 주문 마감!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나 봐요~!

외관이 심플하고 좋네요 ㅎㅎ~!

평일 낮에 갔다 와서 

그나마 기다리지 않고 입장했습니다~^^

 

바리오 메뉴

메뉴판이 입구에 붙어 있는데 

으아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위생등급 매우 우수 

너무 바람직하네요 ㅎㅎ 

 

바리오 내부는 깔끔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ㅎㅎ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주말이나 붐비는 시간에 오려면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요리하는 곳까지 다 볼 수 있게

뚫려있는데요~! 

뭔가 사장님의 자신감이 느껴집니다 ㅎㅎ

 

@vario_trattoria

매장 가운데 센스 있는 물품들이 있더라고요~! 

손풍기, 보조배터리 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피클은 요청하면 주신다고 해서 요청했습니다 ㅎㅎ

 

이쁜 하늘색 접시><!

먹을 준비 완료~!^^

 

음식 나와라 얍~!!!!

 

해산물 토마토 링귀니

><!!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사실 링귀니 면 파스타 먹고 맛있다고 말할 줄 몰랐어요 ㅎㅎㅎ

예전에 링귀니 파스타를 두어 번 먹어봤을 때 

면과 소스가 잘 어우러지지 않아서

맛있다고 생각한 적 한 번도 없었거든요 ㅎㅎ;;

 

근데!! 여기는

'뭐야 너무 맛있잖아~!!!'라고

생각하게 되는 곳이었답니다 ~!><!! 

 

해산물도 야채들도 면도 소스도 

모든 것이 잘 어울려서 

입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해산물 오일 링귀니

와 이것도 참 별미라고 생각했습니다~! 

토마토와 오일 차이인데 맛이 또 다르더군요~!^^

오일이지만 느끼하지 않고 

또 해산물의 짭짤한 맛을 살려

링귀니 면과 참 잘 어울렸습니다 ~!

 

오일이지만 짭짤한데 맛있는 맛~!!

감칠맛이라고 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

두 그릇 뚝딱 먹었습니다~!

 

저와 제 친구 둘 다 느끼한 거 

별로 안 먹고 싶은 날이라서 

둘다 해산물 링귀니 파스타를 

오일 맛과 토마토 맛을 시켰는데요

비슷하면서도 확실히 다른 맛을 느꼈습니다 ~!!!

 

진짜 1도 남김없이 두 접시 다

깔끔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기분 좋게 맛있는 파스타였네요~!!

 

둘 중에

뭘 더 추천하냐고 물으신다면

토마토 해산물 링귀니 파스타입니다 ㅎㅎ

오일도 맛있지만 약간 짭짤함이 더 느껴져서 

토마토를 추천합니다.

 

다른 분들은 감자 뇨끼와 아란치니

진짜 미쳤다고 하시던데

다음에 오게 되면

꼭 한번 먹어봐야 될 것 같네요 ㅎㅎㅎ 


랄라 랄라라라ㅏ라라라
흥얼거릴 수 있는
즐거운 맛집이었습니다~~~
룰루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