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면 전포동 저지맨 클럽 JERSEYMAN CLUB - 분위기 어썸 ~~!혼술하기에도 좋은 분위기 !

주사이 2022. 8. 7. 21:31
반응형

저녁에 든든하게 

밥을 먹고 

2차로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저지맨 클럽 ~!!

밖에서 보는데 

가본 적 없지만

여행 프로에서 본 듯한

영국 펍 느낌?! 이 들었습니다 ㅎㅎ

 

어두운 인테리어지만

테이블 위에 조명이 있어서

분위기도 참 좋고

이야기하면서 가볍게 한잔하기

참 좋은 분위기 였습니다~^^

 

입구 느낌과 다르게

벽면에 럭비 공과

미국 대학교들 깃발 보니 

미국 느낌이 물씬 나네요~! ^^ 

 

저지맨 클럽 메뉴

메뉴가 참 많지만 

든든하게 저녁을 먹은 뒤라

간단하게 딱 한잔만 해야겠어요 ㅎㅎ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며

노래와 분위기를 즐겼습니다 ㅎㅎ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딱 적당한 크기라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사람들 너무 많으면 이야기 소리도

안 들리는데 

가볍게 한 잔 하며

이야기 하기에 참 좋더라고요!!

 

친구가 주문한 코젤 다크!!

시나몬과 설탕이 뿌려져

한 모금 마실 때마다

달콤하게 향긋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데낄라 선라이즈

색감이 너무 이뻐서 기분 전환도 되고!

맛도 독한 느낌 없이 그냥 

너무 맛있게 마셨습니다 ㅎㅎ

즐겁게 마시고 나서 스멀스멀 점점

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저녁을 너무 묵직하게 먹어서 

안주는 못 시켜봤는데 

다들 안주도 맛있다고 하네요~ ^^

담 기회를 노려봅니다 ㅎㅎ

대신

기본 안주로 팝콘을 주셨는데

가볍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ㅎㅎ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58번길 34-1

Jerseymanclub

운영시간: 18시 ~ 02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