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산 찐찐찐찐 피자JMT 맛집 - 알도(ALDO) 이태리까르보나라st!!

주사이 2023. 1. 1. 20:37
반응형

피자 맛집을 찾다가

피자도 맛있고 까르보나라도 

실제 이태리 스타일처럼 계란 노른자로 한다고 해서 

엄청난 기대를 품고

가게 된'알도'

 

주소: 울산 남구 중앙로156번길 65 1층

영업시간: 11:30~ 21:30

(양력설과 기념일엔 운영시간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 안이라

웬만하면 대중교통 추천합니다~><!!

 

외관에 간판이 크게 있고 

렇지 않아서 찾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그래서 더 외관이 이쁜 알도!!

가게가 작고 4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혼자 요리부터 모든 걸 하셔서

시간이 좀 걸린다는 점

참고해야 될 거예요~!

근데

시간이 좀 걸려도 

음식 한 입 먹고 나면 

정성스러운 맛에 '기다릴만했다' 싶어요 ㅎㅎ

 

들어가서 이태리 까르보나라는 접하기 어려우니

바로 까르보나라 주문하고! 

프로슈토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맥은 진리죠~><ㅎㅎ 맥주까지 주문

 

 

까르보나라는 링귀니면이고

노른자 2개에 

도톰한 베이컨이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고!!

노른자를 꼭! 잘 섞어서 

드셔야 합니다.!!

그냥 노른자가 안 섞인 부분을 먹으면 

짭짤해서 오..?! 좀 짠데.. 이렇게 생각이 듭니다.

but!! 잘 섞어서 드시면!! :)

노른자가 잘 섞인 부분은 뭔가 짭짤하면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났습니다. 

평소 링귀니를 선호하지 않은 이유가 밀가루 맛이 너무 많이 나서 평소 선호하지 않는데

약간 짭쫄&고소한 맛이 오히려 링귀니 면과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프로슈토 피자!! 

솔직히 여자 둘이서 까르보나라와 피자 다 먹고 나서 

피자 1인 1판해도 되겠다 싶었습니다 ^^

이유는

화덕에서 구운 담백한 도우와 맛있는 치즈!! 의 조합이

1도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어서입니다~! 

그리고 화룡정점인 프로슈토!! 

참 맛의 조화가 훌륭한 피자였습니다 ㅎㅎ><!!

피자 종류 별로 다 먹어보고 싶네요><!!

 

더치 생맥주!!!!!!!><!!!!!!

와~ 꼭 더치 생맥주 먹어주세요~!!

진짜 거품은 보드랍고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고소해요!!!

저는 소주랑 맥주 고르라고 하면 소주인데 

이유가 평소 맥주에서 나는 쓴맛?!

그런 게 싫어서 인데

여기 더치 생맥주는 고소하고 부드럽고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 오리지널 이태리 피자들과 궁합이 딱!!!!!

잘 맞습니다 ><!!!!

 

너무 맛있는 피자와 낮맥!!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네요 ㅎㅎㅎ 

 

글 쓰는 이 시간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진짜 피자 맛있는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곳이 맛있는 요리가 나오는 곳!!입니다
><

화덕부터가 믿음이 가죠 ㅎㅎㅎ

 

아무래도 혼자 정성을 다하셔서 좀 늦게 요리가 나와도 행복하고 이해할 수 있고 즐거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