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SIMON COFFEE 사이먼 커피- 부산 연산동 시청근처 [나른한 오후, 맛있는 커피]

주사이 2023. 4. 1. 13:50
반응형


두둥~!
부산 시청 근처!

연제초등학교 근처!
연산에 있는 맛있는 커피 집을 찾다가
발견한
사이먼 커피!!

일요일 나른한 오후를 즐기기 위해
분위기까지 고려하며 찾아봤었습니다~^^

위치: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1056번길 2 1층

운영시간

매일: 10시~ 22시

마지막 주문 가능 시간: 21시 30분

 

 

 

개인카페지만
앉을자리가 꽤 있어서 좋았습니다^^
카페 분위기가
딱! 따스한 일요일 오후를
느낄 수 있는 곳 같죠?! 😆


사이먼 커피의 메뉴!!
개인카페인데!!
음료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원두도 다양하고 직접 로스팅까지!! 하시니
커피 맛이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디저트는 케이크와 구움 과자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커피랑 잘 어울리는 것들만
가져다 두신 거 같아요 😆

와우!! 상 받으신 거 보니
커피가 더욱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

주문대 옆에 로스팅하는 곳이
바로 보입니다~^^

흰색 검정 은색 금색의 조화로
괜히 로스팅 기계도 이뻐 보이고 그러네요 ㅎㅎㅎ

주문하고 가게를 구경하고
카페 분위기를 느끼다 보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두둥!!!!!!
ㅎㅎㅎㅎㅎ
보기만 해도 너무 기대되죠 ㅎㅎㅎ
일단 비주얼 합격>_<!! 좋다 ㅎㅎ

크림 온 더 락!!
저는 카페 가면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는 걸 즐기는데요~!
사이먼 커피는 시그니처 메뉴가 4개나 있어서
고민을 또 한참 하다가
크림 온 더 락을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맛은!!
커피는 고소했고 

크림은 굉장히 부드럽고 거품이 잘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안 섞고 마셔서

크림맛과 커피맛을 

따로 느꼈고 그다음을 잘 휘저어 

마셨습니다 ㅎㅎ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크림이 아주 절묘하게 내려와 있죠^^

크림이 마냥 흐르지 않고

딱 저렇게 천천히 내려오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묽으면 먹을 게 없고

너무 쫀쫀하면 좀 느끼한 거 같고 ㅎㅎ 

(개인적인 느낌으로요 ㅎㅎ )

 

티라미수 먹을 땐 항상 숨을 안 쉬고 

먹어야 되는 거 알쥬?! >< ㅋㅋㅋㅋㅋㅋ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맛은!! 

무난하게 맛있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기본 티라미슈 맛에 마스카포네 맛이 

적절히 잘 섞여서 친구랑

나눠 먹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혼자 다 먹기엔 좀 물릴 수도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마스카포네 맛이 맛있어서

담엔 꼭 마스카포네 딸기케이크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근데 커피 맛집이라 아아는 

딱히 말할 필요도 없는 거 같습니다 ㅎㅎ ㅋㅎㅎㅎ

고숩고 시원하고

딱히 잡미도 없었구요 ㅎㅎㅎ 

커피를 아주 잘은 모르지만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오오~!

커피 맛있는데 ~// 

이런 맛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초콜릿을 같이 주셨는데
사르르 부드럽고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초콜릿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ㅋ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