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정관 '갈빗집' - 한우 우우우우우 ~~ 맛있네요~><

주사이 2023. 1. 3. 17:48
반응형

연말이 이렇게
후다다다닥
지나가버렸네요 ^^
한 해 수고한 나를 위해
한우를 먹으러 갔습니다~ ^^

부산 정관에 위치한 '갈빗집'인 줄
알았으나 검색창에 등록된 이름은
'한우돈갈빗집' ^^

위치:부산 기장군 정관읍 모전1길 20-30
영업시간: 화~일 16시~23시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가게 앞에 주차는 한 두대 쯤이라
차는 안 가져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후아><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밑 반찬 구성은 간단하고
심플해서 좋습니다 ^^
저는 밑 반찬을 별로 안 좋아해서
딱 고기를 위한 반찬들만 있어서 좋습니다 ^^

흔들리게 찍었네요 ㅠ ㅎㅎ
딱 맛있는 부위들만
판매하시는 거 같아요 ~~!

가게 안 쪽에 작은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가 있는 가족분들이 함께
가기 좋은 고기집 인 것 같습니다 ^^

고기를 먹을 땐 불이 참 중요하죠 ^^~
숯불 너무 좋습니다 ><!!

색 보정 전혀 없습니다 ><><
살치살과 꽃살입니다~
적당히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기름이 너무 고루 잘 껴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제가 고기 먹는 다고 사진을 여기까지 밖에 못 찍었는데
된장찌개, 육회, 갈빗살까지 먹었는데용~

살치살: 진짜 젤 맛있고 부드럽고 육즙도 맛있었습니당><><
꽃살: 역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갈빗살: 살짝 질긴 느낌이 있었지만 고소했습니다~
된장찌개: 고기도 들어가 있고 게도 들어가 있고
딱 준수하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매운 고추를 많이 넣어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살짝 매콤한 걸 선호해서 ㅎㅎ)
육회: 너무 아쉬웠습니다.. 너무 달았습니다..
단 거 빼고는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먹는 다고 정신없어
고기 사진을 못 찍은 게 아쉽지만
진짜 맛있었습니다!!
특히 살치와 꽃살이 사르르르 녹고
육즙이 나오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저는 된장찌개가 고깃집에서 참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정관분이 시라면 가볼 만한 것 같습니다. ><!!
생삼겹갈비도 맛있다고 하는 거 같던데
담에는 생삼겹갈비도 먹으러 와봐야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