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SSAL BURGER 울산 간절곶 수제버거 쌀버거라니 무슨 맛일까?!솔직리뷰!

주사이 2022. 9. 3. 21:53
반응형

날씨가 적당하던 어느 날
울산 간절곶 드라이브를 갔다가
배고파서 들어간
SSAL BURGER 쌀 버거!

외관이 깔끔하고 이뻐서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들어가니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해야 되더라고요~
수제버거 세트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ㅠ ㅎㅎ
그만큼 맛있길..☆

올리브색 같은 분위기도 좋고 ><!

메뉴판이 느낌 있게 잘 꾸며져 있네요 ㅎㅎ

키오스크 주문하고 나서 옆을 보니
시원한 물과 빵조각이 보이네요.?!?
빵 조각 있는 건 처음 보네요 ㅎㅎ
이쑤시개가 있으니까 시식인 것처럼 보이네요^^


1층은  
간단하게 키오스크 주문하는 곳과
이런 창가 쪽 테이블이 있습니다.

날씨만 딱 좋으면
야외에서 먹는 것도 참 좋아 보입니다~^^


2층 전경입니다 ~
빨간색 인테리어와 푸르른 날씨
조화가 참 좋네요 ^^

2층
제가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손님이 왔는데
구조가 좀 울리는  구조였나 봐요 ㅠ
아기들 소리치고 사람 꽉 차서 웅성거리니까
대화도 잘 안 들리고
진짜 후딱 먹고만 나왔습니다 ㅠ..

날씨 참 좋네요 ㅎㅎ

심플한 2층 인테리어
깔끔하고 이쁘네요~

먹고 치우는 곳에
케첩 소스와 물티슈, 종이컵 등이 있고
왼쪽 편에는 손 씻는 곳도 있습니다~

 

손 씻는 곳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아무래도 버거 먹을 땐 많이 

흘리고 묻히니까요 ㅎㅎ

 

날씨와 잘 어울리는
색감까지 이쁜 수제버거 세트입니다 ㅎㅎ

핫텍 사스 버거 세트입니다~!

일단 비주얼 너무 좋고요 ㅎㅎ

버거 너무 기대되는데요 ㅎㅎ><!

핫텍사스버거
근 2년 수제버거에 빠졌는데요 ㅎㅎ
아...
아쉬웠습니다. ㅠ

핫텍사스라서 좀 특별한 맛을 기대했는데
그냥 일반 수제버거 맛입니다..

육즙 가득을 기대했는데..
좀 아쉽고

좀 푸석한 느낌이 드는 패티였습니다 ㅠ


감튀..와 고구마 튀김?!
굵은 감자튀김은 흔히 먹어봤던
아는 맛이 구요~!
길쭉하고 좀 주황색인 튀김은
호박 고구마 맛 같았습니다..ㅠ

개인적 취향으로

고구마튀김 불호자라서..
남기게 되었습니다 ㅠ

 

다른 분들 리뷰 너무 좋던데 ㅠㅜ

하와이안 버거

맛있다고 하던데 

그걸 먹어볼걸 그랬나요 ㅠㅜ

기대하고 갔는데

좀 아쉬웠습니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