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해태 커스타드 홈런볼 - 41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이래요~!

주사이 2022. 8. 22. 21:23
반응형

커스타드 크림 홈런볼 나왔다고
보기는 많이 봤는데
굳이 사먹어 봐야 할까?! 하고

안 먹어 보다가

언니가 맛이 궁금하다고 먹어보자고 해서

구매하게 된  노란 홈런볼입니다. ^^

이번 홈런볼 봉지!!

색감과 디자인 글씨모두 잘 어울리고

참 이쁘게 나왔다고 느껴지네요~!!

 

커스타드 크림 홈런볼의

원재료명 정보와

영업소의 명칭 및 소재지입니다.!

 

한 봉지 간단하게 먹는데 

총 46g에 255kcal이네요~!

무게만큼 칼로리가

가벼울 수는 없나 봐요 ㅎㅎㅎㅎ

 

총 26개 들어있었습니다~!

겉모양은 원조 홈런볼과 비교해서 딱히

다른 점이 전혀 없었습니다~!

커스타드 홈런볼 맛은!

이거 부드럽고 좀 괜찮네~!라고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과자 부분 맛은 원조와 같고

속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화이트 초코까지는 아니지만

그런 느낌의 달콤한 맛이었습니다!!

또 사 먹을 거 같은 맛이고

개인적으로 초코보다 

+2 정도 더 맛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

 

어차피 양 작으니까

초코랑 커스타드 맛이랑 

함께 세트로 판매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ㅋ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