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 - 심심할 때 자꾸 손이 가는 과자!!

주사이 2022. 8. 16. 21:27
반응형

할머니께서 좋아하는 과자인

크리스피허니눈꽃쌀과자  !!

다른 쌀과자가 아닌

항상 이 쌀과자가 맛있다고 

드시길래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ㅎㅎ ><!!

 

크리스피허니눈꽃쌀과자

이 많은 걸 언제 다 먹을까?!!

1kg이나 되다니!! 

사료가 따로 없네요 ㅋㅎㅎㅎㅎㅎ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서

홈런볼을 옆에 둬 봤습니다 ㅎㅎ

마트에서 쌀과자 가방을 하나 

사온 느낌이었습니다 ㅋㅎㅎㅎㅎ

허니눈꽃쌀과자 영양정보

 

원산지가 한국일 줄 알았는데 

베트남이었네요?!!!

(아마 베트남 쌀을 사용해서 

베트남에서 만들어 오는 건가 봐요?!)

 

100g당 550kcal라니..!

총 내용량이 1kg이라고 했었는데..

이 과자 나눠먹읍시다 ㅎㅎ ^^

혼자 먹으면 큰일 날듯하네요 ㅋㅋㅋㅋㅋ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에

포화지방 100%..?!

지방 59%..

ㅎ.. 그렇구나 ㅎㅎㅎ..

역싀..! 

맛있는 건 다 살찌는 건가 봐요 ㅠ ㅋㅋㅋㅋㅋ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 앞면

보기만 해도

바삭바삭한 느낌이 들죠 ㅎㅎ

크리스피 허니눈꽃 쌀과자 뒷면

맛은요~!

오~! 꿀꽈배기 과자 맛이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기존 있는 쌀과자 중

달달한 맛의 쌀과자가 있고

살짝 짭짤한 맛의 쌀과자가 있잖아요~!

이 과자는 

꿀꽈배기 과자와 살짝 짭짤한 맛의

쌀과자가 만난 맛이었습니다.

단짠빠삭!!

그래서 정말 중독성이 있네요 ㅠ ㅎㅎ

저는 한번 먹으면

3개는 그냥 먹게 됩니다 ㅋㅎㅎㅎ 

 

꿉꿉한 날씨라서 그런가 

바삭바삭한 이 쌀과자가 참 좋네요 ㅎㅎ

 

한 포대 사두고 심심할 때마다 먹는 과자!

손이 자꾸 가는 과자! 

그런 과자인 듯합니다. ㅎㅎ

인간 사료가 따로 없네요 ㅋ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