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제주향 청귤 음료 - 상큼 달콤 청귤 착즙 음료 무슨 맛이냐고요?! ^^

주사이 2022. 8. 8. 22:57
반응형

상큼한 오렌지 주스를
좋아하는 편인데
제주향 청귤 주스를 보고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

돌하르방 디자인이 

참 귀엽네요 ㅎㅎ 특히 손이 ㅎㅎ

청귤 주스의 색감이 

확연히 감귤주스와 다른 거 보이시나요 ><

레몬과 오렌지가 섞인 듯한

색감입니다 ㅎㅎ

 

제주산 청귤 착즙액 22%

혼합음료가 아닌 과채음료!! 

당류.. 40g

330ml에 199kcal

 

아무래도 상큼한 청귤이라

달콤하게 하기 위해 당류가

살짝 높네요 ㅠ ㅎㅎ

 

 

주의사항: 원료성분에 의한

침전물 또는 부유물이 생길 수 있으나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니

잘 흔들어 마셔야 합니다 ><!

 

색감이 참 이뻐서

유리잔에 부어봤습니다 ㅎㅎ

사진에 보이는 색 그대로이고 

일반 오렌지 주스보다

조금 더 레몬색 쪽이라 참 이쁩니다 ㅎㅎ

 

제주향 청귤 음료 맛은요!

정말 만족합니다 ㅎㅎ

기분 좋은 상큼함과

적당한 달콤함이 느껴집니다.

 입에 남는 느낌이

오렌지 주스보다 조금 더 깔끔하고

가볍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기름진 고기 먹거나

상큼한 음료가 마시고 싶을 때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