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생크림마리토쪼딸기맛 - GS25편의점 신상 디저트 리뷰!!

주사이 2022. 9. 4. 23:59
반응형

오랜만에 gs25 편의점에 갔다가
보자마자 사게 된
생크림마리토쪼 딸기맛!! 디저트!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궁금증을 자아내는 문구를 보고

안 살 수 없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편의점 롤 크림 디저트나

케이크 디저트를 좋아하는 편으로써

보자마자 너무 기대됐습니다 ><!

 

생크림마리토쪼 딸기맛 원재료명

생크림 마리토쪼 원재료명 정보입니다

미국과 캐나다 밀가루

마리토쪼딸기잼[딸기퓨레(딸기/국산)]이

눈에 띄네요 ~^^

맨 처음 봤던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는 

맞겠죠?! 원재료명에

이탈리아가 안 보여서 궁금하네요 ㅠ

 

생크림마리토쪼 딸기맛 영양정보

빵도 있고 생크림도 그득해 보이는데

350kcal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ㅎㅎㅎㅎ><!

 

꺄>< 생크림 좋아해서
이 크림 맛은 어떨까><기대됩니다 ㅎㅎ><!
두툼한 크림은 일단 합격 ㅎㅎ♡

빵은 먹었을 때 부드럽게
잘 어울리면 좋겠다 ㅎㅎ
꼭 미국 핫도그 느낌의 빵처럼 생겼습니다 ㅎㅎ

단면을 봐 볼까요 ~^^
빼곡하고 두툼한 크림이 인상적이네요 ~
딸기잼이 조금 작지 않나 잠깐 생각하며
맛이  잘 어울렸으면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오호~ 맛은요!
ㅎㅎㅎㅎ
위에 반쪽은 다음날 먹었습니다 ㅠ ㅎ

약간 빵이 퍽퍽한 느낌이라ㅜ

차라리 이게 케이크 빵으로 

만들어져 나왔다면

너무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맛은 약해서 아쉬웠고

크림이 요거트 크림 맛인데 굉장히 쫀쫀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반 쪽을 먹고 나니

좀 물리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ㅠ

 

딸기잼이 좀 더 있어서 생크림이 주는

느끼함을 좀 더 잡아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 근데

1000번을 휘핑해서 그런가요?!!

크림이 굉장히 쫀쫀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보자마자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요

약간 아쉽네요

이거 케이크 버전으로

딸기잼과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맛으로 

재출시?! 해 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