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부산 드림씨어터 CATS 캣츠 오리지날 내한 공연 관람 후기

주사이 2023. 1. 10. 11:41
반응형

작년 11월 11일
11번가에서 살 거 없나 하고
구경하다가
캣츠 내한 공연 VIP좌석 티켓을
20% 할인하여 살 수 있다는 것을 보고
'올해 수고 했으니까 나에게 주는 선물~'
이라며 구매했던 티켓~!
어느새 해가 바뀌고
1월 7일 토요일이 되었습니다~ ><

나의 첫 뮤지컬 내한 공연 캣츠!!
뮤린이 후기 시작합니다~

부산 공연장은 드림씨어터!!
서면 근처고요~
주소: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2 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역 3번 출구에서 214m

저는 낮에 서면과 전포동에서 
놀다가 걸어왔는데요~!
한 15분~20분 정도면 걸어올 수 있습니다~

뮤지컬 보러 이런 곳도 오고
진짜 어른된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음대로 문화를 누릴 수 있다니 ><
행복하네요~

정가: 17만 원
11번가에서 11월 11일 20% 할인해서
138,000원에 좌석을 미리 구매해 둬서
뿌듯했습니다 ~! ㅎㅎ
공연은 7시 시작이지만
미리 도착해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5시 50분쯤에 도착했습니다~!!



이때 도착해서
현장에서 표 수령하고
굿즈도 구경하고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물도 마시고
화장실도 갔다가 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입장하고 잠깐 숨 좀 돌리니
시간이 딱 맞더라고요~ ><!!

오늘의 캐스트는>ㅡ<!!! ㅎㅎㅎㅎ
두둥ㅎㅎㅎ

다 보고 적는 입장으로서
럼텀 터거역 잭 댄슨!! 너무 멋지고><!!!
그리자벨라역 조아나 암필!! 메모리 부를 때 감덩 ㅠ
'나도 올해 새롭게 열심히
새로 태어난 거처럼 열심히 살아야겠다 ㅠ'라고
마음먹었습니다~ ><!!

캣츠 굿즈 교환 & 환불 안내

부산 공연기간 1/6~ 1/15 동안에만
교환/환불이 가능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한 번씩 읽어보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캣츠 굿즈 금액들 ><!!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구매하더라고요~!
저는 처음이라 생각도 안 하고 갔는데 ㅠ
시리얼 컵 귀여웠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기념으로 하나 사 올 걸 그랬네요 ㅠ



캣츠 후기!!!
내한 공연이라
긴장하고 미리 영화 캣츠를 보고
갔습니다..
다행인 건 자막을 무대 양옆으로
모니터를 통해 자막이 나와서 다행이고~!
영화를 통해 어떤 스토리와 캐릭터인지
대략 알고 가서
자막에 집중 안 해도 되어서 좋았습니다.~!

영화 볼 때 좀 잠 왔는데 영화랑 달리~!

뮤지컬이 훨씬 재미있고
내용도 캐릭터 특색도 영화랑 조금씩은
달라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객석까지 와서 통로 쪽 관객들 분과
교감?! 하는 모습이 인상 깊고^^

진짜 기억에 남고
고양이처럼 왔다가 내려가는 모습이 진짜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아는 지인 분이 기대하지 말고 가야 된다고 해서
기대 다 내려놓고 갔는데요~!

1부 초반은 나름 재미있었는데
1부 후반쯤 되니 음악에 춤만 추니
그때 좀 졸리더라고요~! ㅠ
손 꼬집으며 이게 얼마짜리인데
자면 안 된다,, 이러면서 버텼습니다 ㅠ ㅎㅎ
70분 1부가 끝나고

그러고 20분 쉬는 시간 동안
화장실 다녀왔습니다~!
(표를 지참하고 다녀와야 합니다^^)

2부 시작할 시간부터 끝날 때까지는
70분이 너무 재미있게 후다다닥
지나갔습니다 ^^

빈 무대 사진도 찍으면 안 된다고 했으며
커튼콜에만 찍어도 된다고 했는데
뮤린이라..
그게 커튼콜인지도 모르게 지나가버려서
하나도 안 찍었는데요~! ㅋㅋㅋㅋ

제 두 눈과 기억에 잘 담아와서 만족합니다~!


1층 객석 들어가기 전 옆쪽에 포토존
2층객석 들어가기 전에 신발 포토존 있습니다.~!
신발 포토존은
있는지도 모르다가 '2층 구경 가볼까~' 하고
올라갔는데 거기에
신발 포토존 있었고
물도 사 먹을 수 있구나 했습니다~!

 

기대를 많이 안 하고 가서 
충분히 

만족하고 왔습니다~ >< ㅋ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