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청우식품- 플랑 납작 복숭아 타르트 과자 솔직리뷰~!! 한번 보실래용?! ㅎㅎㅎ

주사이 2022. 10. 7. 23:51
반응형

마트에 갔다가 

납작 복숭아 그림에 이끌려

'맛은 어떨까?' 하고 구매한 과자~!

플랑 납작복숭아 !!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역시나 내돈ㅎㅎ)

화사한 바탕색이 참 눈에 띄고
과자 상자 디자인이

참 이쁜 것 같네요 ~^^

플랑 납작복숭아 원재료명

밀은 미국산이고

납작 복숭아 과즙은 스페인 산이네요

 

 

플랑 납작복숭아 영양정보

100g당 425kcal

총 160g이고 16개이니

1개 = 10g = 42.5kcal

 

(하루에 2개씩 먹어야지 ~~

ㅋㅋㅋㅋㅋ)   

 

플랑 납작복숭아 FSC 인증 마크

과자 상자에 FSC 마크가 있더라고요~!

이게 무엇일까? 찾아봤더니!

 

FSC는 책임 관리되는 산림 자원이 완제품에 사용된 것을 소비자가 쉽게 확인하도록 하기 위하여 인증 제도를 만들어 전 세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증에는 산림 관리(FM) 및 연계 관리(CoC) 인증이 있습니다. 산림 관리자 또는 산림 제품 취급 업체들이 인증을 받으려면 독립적인 인증 기관의 심사를 거쳐야 합니다.

SC 인증 산림이 지켜야 할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준법
  2. 근로자의 권리 및 고용 조건 
  3. 원주민의 권리
  4. 지역 사회와의 관계
  5. 산림이 제공하는 편익 
  6. 환경적 가치와 영향
  7. 관리 계획
  8. 모니터링과 평가 
  9. 높은 보존 가치
  10. 경영활동의 실행


윗글은 FSC 사이트에서 인용한 글입니다. 
https://kr.fsc.org/kr-ko/fsc-injeung


FSC 인증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 
불법 산림 훼손, 원주민 , 동물, 환경 등
다양한 방면에서 도움을 주는 
마크였네요.~ 
과자를 통해 하나 배웠습니다 ㅎㅎ


안에 구성품은 낱개 포장으로

핑크핑크 하네요~ ^^

플랑 납작복숭아 과자 앞면

과자는 한입 크기 정도입니다 ㅎㅎ

핑크색이면서 투명한 잼이 보이죠 ㅎㅎ 

향을 맡으니 

딱 복숭아 향이 났습니다~!

플랑 납작복숭아 과자 뒷면

여느 쿠키 과자 같은

 뒷면입니다! 

플랑 납작복숭아 과자 측면

타르트 모양을 만들기 위해 

옆면을 신경 써서 만든 듯하네요 ^^

 

 

플랑 납작복숭아 과자 단면

반으로 잘라보면 잼 두께나 

과자의 두께를 알 수 있죠?! ㅎㅎ

얇고 부담 없는 

한입 크기의 과자였습니다. 

 

맛은요 ~!!

'납작 복숭아도 복숭아 였지~!'라는 생각과 함께 

그냥 일반 복숭아 젤리가 잼이 되어 

타르트 형식의 과자 위에 있는 맛입니다 ^^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 

좋은 과자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