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츠모리 기장점 - 기장시장근처 수제 돈까스 맛집!!!

주사이 2023. 12. 5. 10:00
반응형

 

 
(다음에는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네요.. ㅜ)
주소: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동로102번길 16
(기장 1번 출구에서 578m)
운영시간: 10:30 ~ 20:30
주문 가능한 마지막 시간:19:30
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51-723-3514
 
주차는 매장 앞에 가능하다고 되어있고 
4분 정도 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동부근린공원공영주차장입구)
천 원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쾌청하고 쌀쌀한
배고픈 일요일 점심 ㅋㅋㅋㅋㅋㅋ
든든하고 빠삭하고 밥이 있는 음식을 찾다가
역시 돈까스가 최고지 하며
검색을 하던 중!!
네이버 리뷰에
요즘 기장에서 맛있어서 웨이팅까지 있을 때도 있다는 카츠모리로 갔다.

외관부터 깔끔해서 맘에 든다 ㅎㅎㅎㅎ
(깔끔하지 않은 음식점은 식욕을 저하시킨다..^^)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딥그린?의 색감도 너무 이쁘고
맘에 쏙 든다 ㅎㅎ
(참고: 유아용 의자 2개 있는 거 봤어요~!)

유리 창문도 큼직하게 있으니
더 깔끔해 보인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이다

생긴 지 오래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전반적인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다.
앞으론
눅진히 먼지만  안 쌓이면 굿!!

카츠 모리 메뉴판!!
돈까스만 먹을지
세트로 먹을지 고민하다가
주문완료!!^^

땡초 모밀 세트: 17000원!
매운 돈까스 맛이 각 돈까스 집마다 다른데
이곳의 매운맛은
학교 앞 분식에 매운 닭꼬치 같은 맛!!이였다!!😋
너무나도 돈까스와 잘 어울렸고
언니는 매운 건 싫어하지만 학교 앞 눈물 1단계 정도의 닭꼬치 양념소스 맛에 맛있다고 두 조각을 가져갔다 ㅎㅎㅎㅎㅎㅎ


냉모밀
세트에 있는 모밀이라 적은 양이 나올 거라
생각했으나 일반 모밀 한 그릇이 나왔습니다 ㅎㅎ
흔히 잘 아는 맛있였다!!
단, 이 겨울에 얼음덩이들이 많아 면이 너무 살아있었다 ㅠ 
그래서
돈까스와 함께 나온 국물을 여기에
부어서 먹었다.
얼음들이 녹으니 면들도 좀 부드러워져서
다 먹었다 ㅎㅎㅎ ㅋㅋㅋㅋ
(싱거워지지 않아서 괜찮았답니다~!)
 

오븐고구마치즈카츠 !!
일명: 고치돈!!
맛없으면 이상한 조합!!
익히아는 그 맛인데!!!
너무 크지 않은 적당한 두툼함에 바삭한 돈까스에
고구마 무스&오븐치즈!!
ㅋㅋㅋㅋㅋㅋㅋ
입안이 더 즐겁습니다 ㅎㅎㅎㅎ

 


오늘의 TMI: 매운 돈가스랑 고치돈이랑 한입씩
바꿔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