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벳남구쁘 - 기장 연화리 베트남 음식점!! 부제: 연화리에 해산물 말고도 먹을 거 있어요!!!

주사이 2023. 11. 20. 22:33
반응형

 

 

 

가을 햇살이 따사롭던 일요일 오후
기장 연화리를 오랜만에 갔었는데!!
귀여운
곰마카페가 있던 자리에
베트남 음식점이 생겼네요~!!
'벳남구쁘'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당>_<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51-1

운영시간: 11시 ~ 19시 

정기 휴무: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말고 특별휴무도 있는 거 같아요~!

검색하면 나오니 검색해보고 가세요~ )

 

 

예전엔 아기자기한 골목 안 카페라

참 좋아했었눈데,,,

음식점으로 변한 모습이 
괜스레 섭섭하네요 ㅎㅎ

 

전체적인 모습은 크게 안 바뀌고

베트남과 관련된 

소품들로 아기자기 꾸며뒀네요~ 

형형색색 아름다운 등들이

시선을 확 빼앗네요 ~^^

 

베트남 전통 모자에

그림 그려둔 것도 새롭네요 ^^

바다 마을에 이색 적인 

베트남 음식점

맛있길 바라며 주문을 시켜 봅니다.~

벽에 보니 메뉴판과

먹는 방법이 있네요~ 

벳남구쁘 연화점 메뉴!!

주문을 하고 먹는 방법을 정독했습니다.

저에겐 이색적인 음식이라 먹는 방법이

익숙지 않거든요 ㅎㅎ

 

이색적인 음식 먹을 때

친절하게 먹는 방법 적혀있는 게 

참 좋네요 ~~ 

 

먼저 자리 잡고 주문한 뒤

이곳저곳

사진 찍고 구경하다 보면 음식이 나옵니다~!!

 

!!!두둥!!! 

맨 위! 시그니쳐 쌀국수!!

왼쪽 반쎄오!!!

오른쪽 벳남구쁘 스페셜 볶음밥!!!!!

반쎄오!! 

신서유기 보면서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처음 먹어봅니다 ㅎㅎ 

반쎄오 처음 접하는데 

전혀 거부감이 안 듭니다.

왼쪽 사각 라이스페이퍼와 함께 

싸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가벼우면서도 맛있습니다~!! ㅎㅎㅎ 

 

( 베트남 음식은 전체적으로

좀 채소가 많아서 가볍다고

느끼는 거 같아요~~ㅎㅎㅎ)

 

벳남구쁘 스페셜 볶음밥!!

오늘의 1등 메뉴 ㅎㅎ

저는

요즘 밥순이가 되어 밥이 참 좋은데요 ㅋㅋㅋㅋ

마늘 후레이크도 좋고 파인애플이 들어간 것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밥이 다양한 양념과 볶여서 

더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벳남구쁘 시그니쳐 샤브 쌀국수!!

맛이 음~~ 

국물 깔끔하고 맛있어서 

국물을 계속 퍼 먹었습니다 ㅎㅎㅎ 

베트남 쌀국수와 한 단계 친해졌다고 느꼈습니다. ㅎㅎ 

 

사실...

저는 ㅋㅋㅋㅋㅋㅋ

 

태국식당의 쌀국수는 늘 맛있다고 느끼는데

베트남 쌀국수는 두어 번 정도 빼고 

익숙하지 않은 향신료의 이질감이 있어서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이곳 쌀국수는 저처럼 베트남쌀국수 맛을 잘 모르는 사람도

원래 쌀국수를 잘 먹는 제 친구도 맛있다고 잘 먹는 곳이었어요!!

 

 

익숙하지 않은 음식에 대한 저의 TMI 생각!!

들어보실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하지 않은 모든 음식들과 처음엔 어색하지만 누군가는 좋아하잖아요?!//

각자 본연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도전해서 먹다 보면 마침내 그 매력을 아는 날이 생기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렇기에 엄청 거부감 있는 음식 아니면 도전해 보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오늘의 TMI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