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솔솥 - 울산 삼산 밥집 추천!! 든든한 건강 솥밥!!

주사이 2023. 11. 30. 16:25
반응형

 

운영시간: 매일 11시 ~ 21시
마지막 주문 가능한 시간: 08시 30분
주차장 x 바로 앞 공영주차장 쓰셔야 될 듯!!

일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가게 외관!!
밥집을 찾다가 솥밥인가 봐~~
먹어봐야겠다!! 하고 들어갔습니다!
😆

일본 느낌이 나는 컨셉 !!

솔솥 메뉴 한번 볼까요~>_<

첫 장은
솥밥 먹는 방법을 적어 뒀네요~~

밥을 비벼서 옆에 그릇에 옮기고
누룽지 가루?! 조금이랑 같이 주신 물을 넣고
솥을 다시 닫아두기!!

다른 솥밥집에서 볼만한 메뉴라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일본 스타일에 의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때문에 찾아보다가
체인점이라는 걸 알게 되었네요~

여러 명이서 온다면
샤브샤브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너무나도 한국스런 메늌ㅋㅋㅋㅋㅋㅋ

이곳 분위기와 완전히 잘 맞는 메뉴는
사케뿐이랄까?! ㅋㅋㅋㅋㅋㅋ

주문을 하고 나서 가게 구경을 하며
(두리번두리번)
혼자 의아함만 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침내 나온 메뉴!! 두둥!!

전복 솥밥!!
열심히 비벼서 옆 그릇에 옮겨서
김과 젓갈 김치와 먹다 보면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맛은 흔히 아는 전복 솥밥이고!!
깔끔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의 정식으로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도미와 관자 솥밥!!
관자 어디 있지?! 하고 찾았는데 제일 아랫부분에
다져져 있는 부분이 관자 더라고요!!
도미도 뼈하나도 없이 살 부분만 딱! 잘 추려져 있었습니다 ㅎㅎㅎ

간장 살짝 얹어서 비볐더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저녁에 이곳을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샤브샤브랑 유린기에 하이볼
마시고 싶다고 생각하며
오늘의 점심식사를 든든하게 마쳤습니다 ㅎㅎ


 

 


TMI
점점 추워지는 요즘 밥이라도 든든하게
잘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밥심!! 파워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