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장성규의 선 넘은 팝콘-GS편의점 오리지널 팝콘맛!!!!내돈내산!!

주사이 2021. 9. 26. 21:37
반응형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영화보고 싶은 어느 일요일
영화보면서 영화관 팝콘! 짭짤한 팝콘이 먹고 싶었는데!!
지에스 가서 맛소금 팝콘은 오리지날 영화관 팝콘 맛은 아니고 내 스타일도 아니여서
짭짤한 팝콘 맛을 포기 하고 있었는데!!
컬러믹스팝콘을 사야 되나 생각하다가
발견한 장성규팝콘!!!!
보자마자 크기가 맘에 쏙!!들었다 ㅎㅎㅎㅎㅎ

오리지널에 크기도 맘에 쏙 ㅎㅎㅎㅎ 가격도 굿!
칼로리는 무시하자 ㅎㅎㅎㅎ

과자 크기 체감 되시나여??!!!
8개 붙여서 파는 요플레 길이랑 비교해보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으실거 같아욥!! ㅎㅎㅎ

양은  이 정도 있네욥!!
영화나 오징어 게임 보면서 먹어야지 ㅎㅎㅎㅎ

질소 빼고 딱 양이 저 만 큼 있습니다!!!!
양도 가격도 딱 좋아요 ㅎㅎㅎ
이정도 양에 1500원이라니!!!
선넘는 팝콘 너무 좋습니당 ㅎㅎㅎㅎ

맛은!!!! 딱 맘에 듭니다!!!
요즘 코시국이라 영화관 가더라도 팝콘을 안 먹는데 ㅠㅡㅜ
그 맛을  충족 시켜주는 적당히
짭짤한 영화관 팝콘맛!!!입니다!!!
영화관 팝콘 오리지널 맛 중!
편의점에서 파는 팝콘과자 중에는
가장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ㅎ

(드디어 맘에 드는 오리지널 맛 팝콘과자 찾았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