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에이비씨초코쿠키(ABC초코쿠키)-내돈내산 과자 리뷰!!

주사이 2021. 10. 9. 20:43
반응형

휴일 날 넷플릭스나 유튜브 보는데
입이 심심하잖아여 ㅋㅋㅋㅋㅋㅋㅋ
동네 슈퍼 가서 간식 구경을 하는데
오~!
못 먹어본 과자 발견!!두둥!!
그것은
ABC 초코쿠키!!
롯데
에서 에이비씨 초코쿠키 과자
만들었군 ㅋㅋㅋㅋㅋ

포장을 보면
초코송이도 생각나고
ABC초콜릿도 생각나고
무슨 맛일까?!!!

봉지를 찢어서 질소를 빼고
한쪽으로 모으면 이정도 양!

총 13개가 들었네욤!! ㅠㅜ
그렇지만 총 265칼로리 .. ㅋㅋㅋㅋㅋㅋ

맛은!!!!!
맛있어욥!!! ABC 초콜릿에 초코쿠키
박혀있는 느낌!!
아니면 ABC 초콜릿에 미쯔과자가 기둥?!이 된 느낌의 맛?!!!
그냥 ABC초콜릿 보다
달달구리함이 더 늘어난 느낌
?!!
녹혀먹으면서 쿠키의 식감까지 느낄 수 있어여~!!


저는 먹다가 우유에 넣어서 시리얼 처럼 먹었습니당 그것도 맛있더라구욥~!!
우유가 쿠키의 겉면만 부드럽게해서
시리얼 안 불려 먹는 분(시리얼 바삭파)들 중에
초코 좋아하시면
한번 시리얼 처럼
먹어봐도 좋은 것 같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