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농심 포테포칩 숯불 곱창구이 맛?!!!-후기

주사이 2021. 9. 18. 23:47
반응형

농심 포테토칩 과자가  갑자기 먹고 싶어서
집 근처 씨유에 갔는데 없고
또 다른 무인편의점 가도 기본 포테토칩이 없고
곱창 맛인  새로운 포테토칩만 있었다

이것은  먹어 보라는  운명인가 두둥@,@!!

어쩔 수 없이 자꾸 마주치는 곱창맛포테토칩을 샀다ㅋㅋㅋㅋㅋㅋㅋ

슻불곱창구이맛이고 영양정보 어쩌구 저쩌구~~^^



조금  소박한 양.... 여기에 20g만  더 넣어주시면 안될까여..ㅠㅡㅜ

그렇다면 맛은!!! 두둥~~~~
움.. 맥주 안주로 간단히 먹으면 좋은 양념 포테토칩 과자 맛이다.(스윙칩 옆집 친구느낌?!@!)
개인적인 표현으로는 움,,, 어릴때 문구점 옆 분식점에서 파는 500원짜리 양념소세지 맛?!@
나에겐  딱  어릴 적 먹던 부모님은  사먹지 말라던  그 소시지가 생각나게 하는 맛이였다 ㅋㅋㅋㅋㅋㅋ
급.. 추억회상..ㅋㅋㅋㅋㅋㅋㅋ
(퐁퐁에서  뛰어 놀다가 딱 먹으면  얼마나 맛있었다궇ㅎ ㅎㅎㅎㅎ엄마한텐 비밀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