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설빙 (기장점) - 여름을 기다리는 이유 > , <

주사이 2023. 8. 3. 16:40
반응형

무더운 여름..☆
지혜롭게 긍정적으로 지내기 위해
설빙으로 갔다 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를 
먹으면 행복해지니까 ㅎㅎㅎㅎ
 
 

빙수를 배달 주문해서 먹어도 되지만
 직접 가서 먹으면  예쁜 모양의 빙수를 먹을 수 있어서

직접 가게에 갔습니다.

 

설빙 메뉴

설빙 메뉴가 언제...
이렇게 많아졌죠..??!!
떡볶이, 피자, 붕어빵 등등!!!

설빙이 마치 고급분식점 느낌이네요 ㅎㅎ 
 

설빙 음료 메뉴

설빙에서 빙수 먹는다고 음료는 먹어본 적 없는 거 같아요 ㅎㅎ 

음료가 이렇게 많이 있었구나 ㅎㅎ ㅋㅋㅋㅋ

 

모야,,, 바나나킥설빙은 무슨 맛일까 ㅎㅎㅎ

너무 맛있지 않을까 ,,ㅎㅎㅋㅋㅋ 

올여름 가기 전에 또 설빙 가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설빙 재료 원산지입니다. 

 

두둥~!! 맵달을 꿈꾸며 

떡볶이와 메론빙수를 주문했습니닿ㅎㅎ 

(저,, 사실 메론빙수 처음 먹어 봐요><!! 

설빙에서 떡볶이라니,,, ㅎㅎㅎ 분식집 같은 설빙!! )

 

멜론 빙수 맛은요,,, 

ㅎㅎㅎ ^^ 

우리가 아는 멜론은 중간 부분이 굉장히 달콤하잖아요,..,

ㅎㅎㅎㅎ 그 중요한 게 없어진 맛입니다. ㅠ 

수박, 참외, 멜론은 껍질 쪽으로 가면 갈수록

딱딱한 편이고 단맛이 별로 없구,,, ㅎㅎ ^^ 

 

속은 우리가 아는 빙수 맛입니다~!

속은 달콤 시원하네요 ㅎㅎ><

그래서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주문하고 싶네요 ㅎㅎ

올여름이 가기 전에 

꼭 다른 메뉴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

애플망고랑 딸기바나나킥 빙수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지인분께서 설빙 떡볶이가 그렇게 맛있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매콤한 떡볶이를 좋아하는

제 입맛과는 달랐습니다.

떡 질감까지

딱 편의점에 파는 달콤한 떡볶이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갈 때는 인절미 토스트를 시켜보고 싶네요 ㅎㅎ 

그게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ㅎㅎ 

 

 

모두들 더위 조심하시고

시원하고 뽀송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