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o.n.e.sand오엔이샌드-울산 남구 샐러드 및 샌드위치 가게

주사이 2021. 9. 29. 22:22
반응형

추석때 너무 잘 먹어서 살이 쪘다...
오늘부터 3일간만  바짝 다이어트 하려고
여천천으로 산책을  가다가
발견한 샐러드 가게!!

일단 여천천  걷고 샐러드를  사먹어 봐야지 ㅎㅎ


메뉴가 생각 보다  다양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을 거 같다

원샌드가  아니고 오엔이샌드!!

리코타 치즈를 좋아해서
단호박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주문했다!

먹음직스럽게 생겼다 ㅎㅎㅎ

맛은!
음..샐러드맛인데 !!하핫ㅋㅋㅋㅋㅋ
샐러드 맛이 어디 갈 순 없다
근데 신선한 채소들로 구성되어 있었고
병아리콩?!으로 추정되는 평소에
안먹는 야채도 있어서 좋았다
리코타 치즈도 맛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한가지 아쉬운 점은
단호박이 다 으깨져 있지 않고
큰 덩어리가 있어서 먹기 힘들었다
채소에 으깨진 단호박을  얹어 먹는 걸 좋아하기에,!
개인적인 취향이라 나에게는 조금 아쉬웠다
그러나 그냥 단호박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좋아할 것이닷!!!

다음에는 샌드도 사먹고 파스타 샐러드 류도 사먹어봐야지 ㅎㅎㅎㅎㅎ

여튼 집에서 먹는 샐러드가 좀 질렸는데
이렇게 샐러드 가게가 생겨서 기쁘고
다양한 메뉴가 있어 자주 갈 거 같다 ㅎㅎㅎㅎ

위치:울산 남구 수암로129번길 5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