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AFE MELLIOUS 카페 멜리어스- 울산 달동 따뜻한 분위기 좋은 카페

주사이 2022. 12. 22. 17:29
반응형

요즘 울산 남구 달동에
개인카페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친구와 검색을 하다가
케이크와 커피가 괜찮다고 해서 가게 된
'카페 멜리어스'~!!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가봅니다~

 

위치: 울산 남구 왕생로86번길 17 1층

운영시간: 매일 11시~22시

 

 

카페 멜리어스 외관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죠~?!ㅎㅎ
날은 춥지만 분위기가 참 따뜻하네요 ㅎㅎ

 

와우~!! 케이크와 디저트들이 

느낌 있게 진열되어 있네요 ㅎㅎㅎㅎ

뚜껑 없이 진열된 몇 개는 좀 아쉽지만,, ㅠ

 

레드벨벳 모카 케이크로 낙첨!! ㅎㅎㅎ

이유는 너무 귀여웠습니다 ㅎㅎ 

곰돌이가 나 좀 데려가~ 하는 느낌으로 

웃고 있어서 ㅎ,ㅎ 

음료메뉴판이 그릇에 적혀있어서

너무 아이디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느낌 있고 이쁘더라고요 ㅎㅎ 

 

주문을 했으니 가게 구경을 해볼까요~~

이곳은 여러 인원이 가면 좋은 좌석인데 

저희가 갔을 때 홀에 있는 좌석이 없어서 

여기에 앉아도 되냐고 물었는데 

예약되어있다고 하더라고요~!

여럿이서 모일 땐

예약하고 카페 가는 것도 좋은 듯하네요~ 

홀에 사람이 꽉 차서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ㅠ ㅎㅎ

그러나 가게 한편 

심플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봤는데요 ㅎㅎ

심플한 트리만의 느낌이 있더라고요~ 

심플한 트리가 가게랑 참 잘 어울렸습니다 ~

 

가게 한쪽 편에 거울 셀카 찍기 좋은

스팟들이 있더라고요~

거울 가까이에 가서 셀카 찍기 ~!! 

짜짠~~!!

아이스 바닐라 라떼 & 따뜻한 플랫화이트&

레드벨벳 모카 케이크!!

플랫 화이트 라떼 아트도 이쁘고><!!

케이크 곰돌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 ㅎㅎ

아바라는 너무 달지 않아 좋았고

커피 맛은 무난 무난 했습니다~!

 

커피의 탄맛 이런 건 전혀 없었고

고소했습니다.~! 

 

레드벨벳 모카 케이크 맛은요 ~!

너무 기대했을까요 ㅜ 

모카케이크 크림은 맛있었는데  

다 먹어 갈 때 살짝 물리더라고요.. ㅠ 

빵 부분도 건조해서 아쉬웠습니다 ㅜ 

 

카페 가장자리만 사람이 없어서 찍었는데요~ 

따듯한 감성이 가득 있는 느낌의

카페 멜리어스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