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다양한 리뷰

포카칩 콰삭칩 트러플 솔트맛- 무슨 맛이래?? 궁금해 죽겠네~어머~(솔직후기)

주사이 2022. 2. 3. 23:59
반응형

어릴 때부터
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포카칩!!
오리지널 어니언 맛 두 가지를 가장 좋아했다!!!
트러플 솔트 맛은  어떨까?!?!

(어릴 적 부터 나의 원픽 과자 포카칩

기대해도 되려나//?! ㅎㅎ)

뒷 면을 보니 일반 포카칩과 달리
모양이 구불구불한 모양인 거 같다!!

 

감자칩.. 아무리 먹어도 배부르지 않는..칩..
그러나  60g = 342kcal

 

감자칩 꽃이 핀 건가?!!ㅋㅋㅋㅋㅋㅋ

 

역싀.. 양은 항상 작구 ㅎㅎ..
근데 꽃 모양 감자칩 어디 갔냥..

 

양은  조금 큰 반찬통 가득 나오네욤!

구불구불한 감자칩은 아래쪽에 조금 있구욥!!
감자칩 특성상 부서졌나 봐요!!
음.. 맛은.. 음.. 전.. 역시 오리지널이랑 어니언 맛이 좋은 거 같습니다 ㅎㅎ
트러플 맛이 나는데 

개인적으로 트러플이 입 맛에 맞지 않아서 ㅜㅜ..
또한 입맛에 안 맞는 트러플에 솔트라 짭짤해서
좀 강렬한 맛이었어요..
감자칩 맛에 트러플 맛이 강해서

감자칩 맛이 좀 약한 느낌이 들었습니다..ㅜ

개인적으로는 입맛에 맞지는 않았지만!! 

 트러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에

딱! 맞을 거 같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