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설화수 인삼장 팝업 신세계 센텀시티 방문 후기(24년4월5일방문)

주사이 2024. 4. 6. 12:37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설화수 팝업 스토어가 열렸습니다~!

네이버에서 사전 예약 방문을 하시거나
현장에서 예약접수하시면 됩니다.

* 예약하기는 4월 5일 ~ 14일(일)까지 운영
* 18시 이후부터는 현장예약으로만 입장 가능!

이런 대기업 화장품 팝업 스토어는
처음인데 혹여나
뭐 사라고 할까 싶었는데
그런 건 아니었고 브랜드와
제품 설명이 있었습니다.

입장하면 요런 팸플릿을 줍니다!
뒤편에 도장을 찍어야 되기 때문에 
잘 가지고 계세요~! ^^
 


주황색 세면대 잘 꾸며뒀네요 ~ ^^ 
(수건이 탐나네~ :)
 
 

 

첫 번째 미션! 
설화몬을 찾아라~! 
^^
수납장 중에 설화몬을 찾아야지 도장을 주셔요! 
이게 가장 어려울 수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못 찾을 수도 :)
 

2번째! (사실 여기가 세 번째)
(앞팀이 있어서 세 번째 먼저 갔다가

두 번째 갔었어요!)
설화수 쿠션과 립밤존!
여기서도 설명해 주시고 
'카카오채널' 추가하고
도장받으시면 됩니다.
 
(저,, 금색 립밤 건드리지 않는 게 좋아요;;
한번 보고 꽂다가 볼링처럼 싹 다 넘어가더라고요,,,
당황스럽고 직원분께 미안하고
살짝 난처했어요 ^^;;;;)
 
 

마지막 3번째! (사실 여기가 두 번째)
여기서 세럼과 크림 등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도장을 받으려면
퀴즈를 푸는데 쉬울 거예요
당황하지 않기~~
 
설화수 세럼과 크림을 써 볼일이 없어서
여기서 처음 접해봤는데요!!
 
'좋은 만큼 묵직하진 않을까?'
싶었는데
첫 느낌은 시원하고 묵직하진 않고
발라두고 좀 있으니
흡수가 쫙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쓰기에 질감이 가벼워서 
'화장 전에 발라도 가볍겠다' 싶었습니다. 
 
 
단, 젊은 사람에게서 어머니나 할머니 냄새가 나면 
민망하잖아요 ^^ 아무래도 엄마나 할머니가
많이 쓰는 화장품이라
그런 향이 날 텐데!
 
인삼향 말고 '눈꽃(설화) 라인'으로 젊은 사람을 
타깃으로 '은은하고 우아한 꽃향기'로
'화장품라인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라는 
저만의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
 
저는 이런 상품이 나오면 어떨까 생각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그냥 생각해 보았어요 ^^
  

세 가지 도장 다 받았습니다~~!! 
럭키 드로우 뽑으러 가볼까요~!
 

직원분이 기계를 켜주시고
3가지 버튼 중 한 개를
누를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생각보다 좋은 게 들어있답니다^^

따란~
 

설화수 자음생 세럼
8ml에 걸렸는데요
 

'8ml 뭐 얼마 안 되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꽤 쓸 수 있는 양이라
놀랐습니다.
 

방문했다가 생각보다
좋은 상품을 받아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
(대기업 다르넹 >,< )
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설화수 팝업 스토어 포토 부스

 

포토부스 안이 이쁘니까 
기념으로 사진도 찍어보아요~~!!

 
상품 뽑고 나서 옆에 
포토부스가 있는데
MZ 샷으로 되어있더라고요 ^^
체험해 보세요~ 
주황색 배경이라 이쁩니다~~!!

근데
(MZ샷 포스 정하고 들어가요;;어렵다;;)

그래도
배경이 쨍하게 이뻐서 사진 만족!!
 
 
※ 주사이의 설화수 팝업스토어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