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꿈나무 - 6기 도약 OT 후기]

주사이 2023. 12. 14. 11:33
반응형

코시국 시절 취준을 하는데 취업은 안되고 모아둔 돈은 점점 사라지는 중에 

유튜버 꿈나무님의 영상을 보게 되었고 와 저런 방법으로 저렇게 돈은 벌 수 있구나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

출처: https://www.youtube.com/@drematree100

꿈나무님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drematree100 

 

그 후 인스타도 팔로우하여 보는데 주식 투자 하시는 걸 스토리로 올리셨고 

고민이 있던 어느 날 DM으로 물어봤는데 당연히 답이 없을 거라 여겼으나 

바로 답을 주셔서 너무 놀랐었다.

 

꿈나무님은 퇴사하시고 더욱더 자신의 방법으로 부를 축적해 나가는 거 같아 배운 점이 많다고 생각하던 중 

도약 수업을 진행하는 걸 알고 있었지만 시드머니가 없어서 난 좀 더 돈을 모아서 수업을 듣도록 해야겠다고 생각했었다.

 

얼마 전 너무나 관심 있었던 에어비앤비와 관련하여 강의를 연다고 하셨는데 심지어 무료라고 하여 바로 신청했고 

얼떨결에 나는 [도약 6기]가 되어있었다 ㅋㅋㅋㅋㅋㅋ 

 

도약 6기 오티를 듣고 나니!!!!

부수익으로 100만 원 200만 원 생각하던 나의 생각이 너무나 소박했다고 느껴졌으며

현금흐름을 늘리고 난 뒤에는 어떤 방향으로 수익을 내야 되는지 알게 된 거 같다.

무섭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부동산이 구매 방법과 종류로 나눠 수익이 되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되었다.

특히 생각도 안 해봤던 상가 매매! 상상도 안 해 봤는데 누군가는 이미 나의 것으로 수익을 내는 게 신기했다.

그리고 도약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꿈나무님만 있는 게 아니라 다양한 분양의 멘토들도 많아서 더 이 수업에 대해 신뢰도가 쌓였다.

또한, 이 수업을 통해 함께 목표를 이뤄나갈 동료들을 만난 것도 반가웠다. 그동안은 혼자서 작심 3일처럼 했다가 안 했다가를 왔다 갔다 했는데, 비슷한 목표가 있는 사람들끼리 정보 공유를 하여 서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주고 도와주면 혼자 보다 더 힘차게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을 거 같다. 함께 같이 시너지를 내서 얼른 경제적 자유를 이뤄내길 바란다.

 

(OT 캡쳐하면 안되는 줄 알고 사진이 없네요 ㅠ ㅎㅎ)

 

TMI: 제가 퇴사했다고 글이 올라가면 도약 수업을 듣고 실질적으로 수익을 낸 덕분인 걸 거예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