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해공항 국내선 안 김밥집

주사이 2023. 5. 31. 14:48
반응형


배고프면 멀미하는 나로선
어디든 출발하기 전에
배를 조금이라도 채워두는게 좋다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서울 구경가는 날~

(ktx 보다 싼 비행기 ㅎㅎ좋다 ㅎㅎ  )

 

김해공항 국내선 공항 안

공차가 있어서
얼그레이 밀크티를 마시려고 했는데
오픈 전이라 커피 음료만 판매한다고 한다.

아쉽게도 공차 패쓰~

2순위였던 김밥집에 가장 기본 김밥인
유부김밥을 먹기로 결정~!

김밥집은 37번게이트 가기 전 옆에 있다.

 

맛은 평범했고 밥은 양념밥은 아니고
일반 쌀밥인 거 같았다.

김밥 한줄과 김밥집 어딜 가든 주는 그 국물!!
ㅋㅋㅋㅋㅋㅋㅋㅋ
든든하게 속을 채우고 비행기를 타보려고 한다~

 

참고로 다른 사람들은 우동을 먹던데 

엄청 맛있게 먹더라구요 ~! 

우동 한 그릇 먹을 여유 있으면 

우동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냄새가 좋았거든요 ㅎㅎㅎ ㅋㅋㅋㅋ

✈️ 비행기 타고 가용~ ✈️

매장명: 한스푼 김해공항 국내선 점

운영시간: 매일 6시~ 21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