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글에드센스 주소 드디어 인증!!

주사이 2022. 10. 18. 23:09
반응형

구글에 주소 적을 때 

상세주소는 개인정보라 생각하고 

안 적었더니.. 

구글 에드센스 주소 인증하는 종이가..

집으로 오지 않았습니다.ㅋㅋㅋㅋㅋ ㅠ 

주소를 고치고 다시 PIN 보내기를 하고 난 후 

먼 길을 돌아 저에게 왔네요 ㅋㅎㅎㅎ

 

A4용지 한장으로 정말 알차게 만들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ㅋㅋㅋㅋㅋ

A4 반을 접어 사방을 뜯어내게 만든 

아주 효율성있는 종이 한 장이라고 생각했네요 ㅋㅎㅎㅎ

 

드디어 핀 인증을 끝냈는데 ㅎㅎ

빨리 100달러를 채워 

통장에 구글 입금을 찍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

PS. 다들 일하면서 피곤한데 언제 포스팅 준비하시나요?

다들 대단하십니다 ㅜ ㅎㅎ  

반응형